한국에너지공단(KOREA ENERGY AGENCY)

통합검색
반부패·청렴
  • 경영공시 보기
  • 사이트맵
  • english
  • chinese

주메뉴

통합검색(KEA SEARCH)


본문 컨텐츠

home 아이콘 공단소개 윤리경영 추진성과

추진성과

2010년 추진성과
1월 - 임직원 청렴 선언식 개최(전 임직원 청렴서약서 제출) - 2010년도 청렴도 향상계획 수립 및 보고 - 열사용기자재 검사원(보수교육) 대상자 청렴교육 및 지역센터 청렴교육 실시 - 2009년도 고객만족우수사례집 발간
2월 조직변화 유도를 위한 e-Poster 활용 교육 실시(매주1회)
3월 - 2010년도 창의혁신 프로젝트 추진계획 수립 - 2010년도 제1회 고객만족 WOW! 미팅 개최 - 2010년도 윤리경영위원회 개최 (임직원행동강령 개정안 심의)
4월 - 2009년도 자체감사 사례집 발간 - 반부패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Clean KEA 슬로건 공모 - 청렴실천 기부 전달식 (사단법인 한국투명성기구)
5월 - CS Win-Win 서비스 단체 협약식 (협약사 : 교보생명) - 지역센터 순회 고객접점 서비스 마인드 향상 교육
6월 - 2010년도 고객만족경영 추진회의 개최 - 2010년 본사 CS마인드 향상 교육(CS기본, 실천과정)
7월 - 2010년 반부패추진위원회 개최(청렴옴브즈만제도 운영) - 2010년도 제2회 고객만족 WOW! 미팅 개최 - 윤리경영 중장기 추진전략 수립
8월 - 내부감사시스템 선진화 구축을 위한 용역 추진 - 창의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9월 - 청렴 옴브즈만 위촉식 (강석희 변호사 등 2명) - 지역아동센터와 사랑의 울타리 협약식 개최 - Smart KEA 실현을 위한 스폰서 워크숍 실시
10월 2010년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계획 수립
11월 - 윤리경영 실천규정 개정(내부공익신고제도 활성화) - Smart KEA 실현을 위한 타운미팅 실시 - 2010년 고객만족활동 수기 공모
12월 - 고객만족(사회공헌) 우수사례 수기집(微笑川) 발간 - 2010년도 제3회 고객만족 WOW! 미팅 개최 - 공단 윤리경영지수(KEMDEX) 조사 및 결과보고
담당자

[파견및휴직] (정) 김은정( 전화 : 052-920-0283)

[혁신인재육성실] (부) 최두영( 전화 : 052-920-0286)

편의성 조사 폼

본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 편의성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5점(매우만족) 4점(만족) 3점(보통) 2점(불만족) 1점(매우불만족)

평가하기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