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결과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항목 | 2020년 실적 | 2021년 실적 | 2022년 실적 |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 B등급 | C등급 | C등급 |
고객만족 수준은 A-B-C-D등급으로 구분
핵심서비스 이행실태결과(2022)
구분 | 처리기간 기준 (일) | 평균 처리기간 (일) | 양품률 (%) | |
---|---|---|---|---|
법정 | 목표 | |||
진정, 건의, 청원 | 7 | 5 | - | - |
질의(기술상담) | 7 | 5 | - | - |
법령질의 | 12 | - | - | - |
검사대상기기 검사신청 | 20 | 적기 | 적기검사 | 적기검사 |
에너지이용합리화 융자추천 | 20 | 18 | 13 | 81.6 |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 14 | 12 | 10.7 | 70.1 |
신재생에너지설비 인증 | 40 | 36 | 12 | 95.9 |
신재생 설치의무화 계획서 검토 | 30 | 27 | 17.9 | 81.6 |
신재생 공급의무화 설비확인 | 30 | 27 | 23.4 | 68.4 |
건축물 에너지절약계획서 검토 | 10 | 8 | 7.5 | 70.2 |
건축물 에너지절약계획서 검토는 공단이 검토하는 건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