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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결과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 관련된 표로 항목, 2020년 실적, 2021년 실적, 2022년 실적으로 구성되어있다.
항목 2020년 실적 2021년 실적 2022년 실적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B등급 C등급 C등급

고객만족 수준은 A-B-C-D등급으로 구분

핵심서비스 이행실태결과(2022)

핵심서비스 이행실태결과에 관련된 표로 구분, 처리기간 기준(일)(법정,목표) , 평균 처리기간(일), 양품률(%)로 구성되어있다.
구분 처리기간 기준 (일) 평균 처리기간 (일) 양품률 (%)
법정 목표
진정, 건의, 청원 7 5 - -
질의(기술상담) 7 5 - -
법령질의 12 - - -
검사대상기기 검사신청 20 적기 적기검사 적기검사
에너지이용합리화 융자추천 20 18 13 81.6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14 12 10.7 70.1
신재생에너지설비 인증 40 36 12 95.9
신재생 설치의무화 계획서 검토 30 27 17.9 81.6
신재생 공급의무화 설비확인 30 27 23.4 68.4
건축물 에너지절약계획서 검토 10 8 7.5 70.2

건축물 에너지절약계획서 검토는 공단이 검토하는 건에 한함

담당자

[ 준법지원실]
(정) 양새리 (Tel:052-920-0283)
 
[ ]
(부) (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