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

한국에너지공단 로고

홈아이콘
  • 공단소개
  • 윤리경영
  • 추진성과
  • 2011

추진성과

2011년 추진성과

2011년 추진성과에 관련된 표로 월과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1월
  • 조직변화 유도를 위한 e-Poster 활용 교육 실시
  • 2011년도 상반기 핵심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실시
  • 사랑 봉사단, 사랑의울타리 활동 전개(연중)
2월 고객만족 지역센터 직무교육 실시
3월
  • 반부패추진위원회 개최
  • 2011년도 제1차 WOW! 미팅 개최
  • CS Win-Win 서비스 단체 협약식 (협약사 : 삼성카드)
4월
  • 청렴의 달 운영
  • 「호감가는 첫인상 만들기」 project 시행
5월
  • 윤리경영위원회 개최
  • 청렴포스터 제작
6월
  • 고위공직자 청렴도평가 실시
  • 창의혁신 추진계획 및 활동 가이드라인 수립
7월
  • 지역본부 민관협의체 활동
  • 창의혁신 과제정의서(53개) 접수 및 검토
  •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참여 접수 및 절감활동 추진
  • (22,934개소 참여, 9.523만MWh 절감)
8월 2011년도 제2차 WOW! 미팅 개최
9월 반부패시책추진반 및 청렴메신저 회의 개최
10월
  • 청렴옴부즈만 회의 개최
  • 지역본부 고객만족 대응 기술부장회의 개최
11월
  • 홈페이지 사규 공개
  • 2011년도 고객자문위원회 개최
  • 사회공헌 후원 협약 체결(연탄은행)
12월
  • UN 글로벌콤팩트 가입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윤리경영종합지수 조사(KEMDEX) 및 결과 보고
  • 반부패청렴우수부서 포상
  • 창의혁신 과제 평가 및 우수과제 포상
  • 전국 연탄 나눔 활동 진행(50만장 전달)
  • 에너지복지지원사업 추진(사회복지시설 고효율 조명 교체지원, 514개소)

담당자

[ 준법지원실]
(정) 정이랑 (Tel:052-920-0244)
 
[ 준법지원실]
(부) 엄기영 (Tel:052-920-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