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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성과

2005년 추진성과

2005년 추진성과에 관련된 표로 월과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1월
  • 윤리경영 6대 추진테마 선정
  • 청렴계약제 시행
  • 전자수의계약, 복수예가제 확대 시행
  • 입찰 사전발주계획 수립
  • BPM 시스템 활용 실시간 고객만족조사 실시
2월
  • 주요 직위의 사내공모제 실시
  • 능력과 성과중심의 평가를 위한 다면평가제 실시
3월
  • 공직기강 및 부패점검 자체 점검반 구성,운용
  • 홈페이지 클린신고센터 개통
4월 직원 반부패 청렴교육 실시
5월 직원 반부패 청렴교육 실시
6월
  • 클린카드제도 시행
  • 에너지복지사업 지원대상시설 선정 의뢰
7월 검사업체 대상 부패점검 현장방문 실시
8월 공단윤리경영지수(KEMDEX) 개발
9월
  • 윤리경영실천규정 제정,시행
  • 윤리경영위원회 개최
  • 부서별 윤리경영 담당 선정
  • 공단지식정보시스템에 윤리경영방 개설
  • 윤리경영 자가진단표 주 1회 공지
10월
  • 4주과정 KEA 온라인 윤리경영교육시스템 오픈
  • "칭찬활성화실시계획" 확대시행
11월
  • 윤리경영 경진대회 개최(총 1,247개 작품 접수)
  • 윤리적 취약분야 해소를 위한 부서별 내부규정,관행 정비(23개 업무)
12월
  • 공단 윤리경영지수(KEMDEX) 산정 : 74.0점(내외부 고객)
  • 전국 400개 복지시설 대상 "빛과 따뜻함 나누기 운동" 추진
  • 사회복지시설 태양광발전시설 무상보급사업 추진
  • "윤리경영 핸드북" 제작 배포
  • 장애인, 노약자 등 정보소외계층을 위한 홈페이지 TTS 도입
  • 윤리경영 우수부서 및 직원 포상

담당자

[ 준법지원실]
(정) 정이랑 (Tel:052-920-0244)
 
[ 준법지원실]
(부) 엄기영 (Tel:052-920-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