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

한국에너지공단 로고

홈아이콘
  • 공단소개
  • 윤리경영
  • 추진성과
  • 2010

추진성과

2010년 추진성과

2010년 추진성과에 관련된 표로 월과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1월
  • 임직원 청렴 선언식 개최(전 임직원 청렴서약서 제출)
  • 2010년도 청렴도 향상계획 수립 및 보고
  • 열사용기자재 검사원(보수교육) 대상자 청렴교육 및 지역센터 청렴교육 실시
  • 2009년도 고객만족우수사례집 발간
2월 조직변화 유도를 위한 e-Poster 활용 교육 실시(매주1회)
3월
  • 2010년도 창의혁신 프로젝트 추진계획 수립
  • 2010년도 제1회 고객만족 WOW! 미팅 개최
  • 2010년도 윤리경영위원회 개최 (임직원행동강령 개정안 심의)
4월
  • 2009년도 자체감사 사례집 발간
  • 반부패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Clean KEA 슬로건 공모
  • 청렴실천 기부 전달식 (사단법인 한국투명성기구)
5월
  • CS Win-Win 서비스 단체 협약식 (협약사 : 교보생명)
  • 지역센터 순회 고객접점 서비스 마인드 향상 교육
6월
  • 2010년도 고객만족경영 추진회의 개최
  • 2010년 본사 CS마인드 향상 교육(CS기본, 실천과정)
7월
  • 2010년 반부패추진위원회 개최(청렴옴브즈만제도 운영)
  • 2010년도 제2회 고객만족 WOW! 미팅 개최
  • 윤리경영 중장기 추진전략 수립
8월
  • 내부감사시스템 선진화 구축을 위한 용역 추진
  • 창의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9월
  • 청렴 옴브즈만 위촉식 (강석희 변호사 등 2명)
  • 지역아동센터와 사랑의 울타리 협약식 개최
  • Smart KEA 실현을 위한 스폰서 워크숍 실시
10월 2010년도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계획 수립
11월
  • 윤리경영 실천규정 개정(내부공익신고제도 활성화)
  • Smart KEA 실현을 위한 타운미팅 실시
  • 2010년 고객만족활동 수기 공모
12월
  • 고객만족(사회공헌) 우수사례 수기집(微笑川) 발간
  • 2010년도 제3회 고객만족 WOW! 미팅 개최
  • 공단 윤리경영지수(KEMDEX) 조사 및 결과보고

담당자

[ 준법지원실]
(정) 정이랑 (Tel:052-920-0244)
 
[ 준법지원실]
(부) 엄기영 (Tel:052-920-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