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

한국에너지공단 로고

홈아이콘
  • 국민소통
  • 공단소식
  •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3년 KEA 고객만족도 조사 안내

  • 글쓴이 : 서울지역본부 / 양새리 ( 02-2071-3819 )
  • 작성일 :2023-08-17

한국에너지공단에서는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 제공을 위해

2023년 KEA 고객만족도 조사를 다음과 같이 진행할 예정입니다.

고객분들께 문자안내 후 전화조사로 진행될 예정이니,

조사 대상으로 선정되신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 다  음 -


ㅇ 조 사  명 : 2023년 한국에너지공단 고객만족도 조사

ㅇ 조사기간 : 8.17(목)~조사종료시(9월말 예정)

ㅇ 조사근거 : 공공기관 운영에 관한 법률 제13조 2항

ㅇ 조사대상 : 2022.8월~2023.7월 중 공단 서비스 경험 고객 3천명 무작위 추출

ㅇ 조사방식 : 전문조사원의 전화조사(사전 문자안내 후 전화 예정)

ㅇ 조사업체 : 한국능률협회컨설팅(02-3276 또는 02-3274 국번으로 시작되는 발신번호)

ㅇ 문의사항 : 준법지원실 양새리 과장(052-920-0283), 박준창 주임(052-920-0284)


고객분들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엄격히 보호되며,

고객만족도 조사 이외의 용도로 활용되지 않음을 안내 드립니다.

  

조사에 성실하게 참여해 주신 분들께 커피쿠폰을 답례로 발송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통해 더욱 발전하는 한국에너지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