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 익명신고센터(Klean-up) 도입 |
2월 |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체계 분류 |
3월 | 조직변화 유도를 위한 e-Poster 활용 교육 실시(매주 1회) |
4월 | - 전직원 사이버청렴교육 실시(4~10월)
- 2012년도 고객가치경영 추진계획 수립
|
5월 | - 청렴슬로건, 청렴 · 소통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청렴메신저 워크숍 및 청렴특강(5.24-25)
- CS Win-Win 서비스 단체 협약식 (협약사 : 롯데월드)
|
6월 | - 고위직 청렴도평가 실시
- 2012년도 고객만족 WOW!미팅 개최
- Happy Energy Society 3.0(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추진 계획 수립
- 창의혁신 추진계획 및 활동 가이드라인 수립
|
7월 | - 윤리경영 추진계획 보고 및 ‘양파매니저’ 지정
- CEO 청렴선포식(7.3) 및 청렴특강 개최
- 부서별 창의혁신 과제정의서 접수 · 심사 및 최종과제 확정
- 에너지다이어트 홈페이지 오픈, 제휴캠페인 진행(신한은행, G마켓)
|
8월 | - 민원 통합신고시스템 ‘사이버 감사실’ 구축
- 다문화 가정 여수EXPO 여름캠프 개최
|
9월 | - 윤리경영위원회 개최
- 임직원 행동강령 강화(외부강의 대가 상한기준 신설 등)
- 에너지다이어트 하절기 절감 캠페인 추진(57,024명 참여, 절감량 73,028MWh)
|
10월 | - 사내방송 제작 및 시행(연중)
- 2012년도 자체고객만족도조사 실시
|
11월 | - 2012년도 고객자문위원회 개최
- 중기 고객만족경영계획 수립 추진
- 소외계층을 위한 에너지 나눔 행사 진행(황소바람잡기,165개소)
- 에너지다이어트 새빛길 조성 추진(골목 보안등 LED교체, 60개소)
|
12월 | - 윤리경영종합지수 조사(NEO-KEMDEX) 및 결과 보고
- 창의혁신 과제 평가 및 우수과제 포상
-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 진행(1000가구, 총 20만장)
- 에너지복지지원사업 추진(사회복지시설 고효율 조명 교체지원, 397개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