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로 가기 본문으로 가기 하단으로 가기

한국에너지공단 로고

홈아이콘
  • 공단소개
  • 윤리경영
  • 추진성과
  • 2012

추진성과

2012년 추진성과

2012년 추진성과에 관련된 표로 월과 내용으로 구성되어있다.
1월 익명신고센터(Klean-up) 도입
2월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체계 분류
3월 조직변화 유도를 위한 e-Poster 활용 교육 실시(매주 1회)
4월
  • 전직원 사이버청렴교육 실시(4~10월)
  • 2012년도 고객가치경영 추진계획 수립
5월
  • 청렴슬로건, 청렴 · 소통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청렴메신저 워크숍 및 청렴특강(5.24-25)
  • CS Win-Win 서비스 단체 협약식 (협약사 : 롯데월드)
6월
  • 고위직 청렴도평가 실시
  • 2012년도 고객만족 WOW!미팅 개최
  • Happy Energy Society 3.0(사회공헌활동 브랜드) 추진 계획 수립
  • 창의혁신 추진계획 및 활동 가이드라인 수립
7월
  • 윤리경영 추진계획 보고 및 ‘양파매니저’ 지정
  • CEO 청렴선포식(7.3) 및 청렴특강 개최
  • 부서별 창의혁신 과제정의서 접수 · 심사 및 최종과제 확정
  • 에너지다이어트 홈페이지 오픈, 제휴캠페인 진행(신한은행, G마켓)
8월
  • 민원 통합신고시스템 ‘사이버 감사실’ 구축
  • 다문화 가정 여수EXPO 여름캠프 개최
9월
  • 윤리경영위원회 개최
  • 임직원 행동강령 강화(외부강의 대가 상한기준 신설 등)
  • 에너지다이어트 하절기 절감 캠페인 추진(57,024명 참여, 절감량 73,028MWh)
10월
  • 사내방송 제작 및 시행(연중)
  • 2012년도 자체고객만족도조사 실시
11월
  • 2012년도 고객자문위원회 개최
  • 중기 고객만족경영계획 수립 추진
  • 소외계층을 위한 에너지 나눔 행사 진행(황소바람잡기,165개소)
  • 에너지다이어트 새빛길 조성 추진(골목 보안등 LED교체, 60개소)
12월
  • 윤리경영종합지수 조사(NEO-KEMDEX) 및 결과 보고
  • 창의혁신 과제 평가 및 우수과제 포상
  •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나눔 활동 진행(1000가구, 총 20만장)
  • 에너지복지지원사업 추진(사회복지시설 고효율 조명 교체지원, 397개소)

담당자

[ 준법지원실]
(정) 정이랑 (Tel:052-920-0244)
 
[ 준법지원실]
(부) 엄기영 (Tel:052-920-0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