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행결과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항목 | 2021년 실적 | 2022년 실적 | 2023년 실적 |
---|---|---|---|
공공기관 고객만족도(PCSI) | C등급 | C등급 | B등급 |
고객만족 수준은 A-B-C-D등급으로 구분
핵심서비스 이행실태결과(2023)
구분 | 처리기간 기준 (일) | 평균 처리기간 (일) | 양품률 (%) | |
---|---|---|---|---|
법정 | 목표 | |||
진정, 건의, 청원 | 7 | 5 | - | - |
질의(기술상담) | 7 | 5 | - | - |
법령질의 | 12 | - | - | - |
검사대상기기 검사신청 | 20 | 적기 | 적기검사 | 적기검사 |
에너지이용합리화 융자추천 | 20 | 18 | 20.8 | 34.0 |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 14 | 12 | 8.8 | 83.3 |
신재생에너지설비 인증 | 40 | 36 | 18.1 | 92.0 |
신재생 설치의무화 계획서 검토 | 30 | 27 | 14.6 | 91.9 |
신재생 공급의무화 설비확인 | 30 | 27 | 25.7 | 65.0 |
건축물 에너지절약계획서 검토 | 10 | 8 | 7.2 | 69.8 |
건축물 에너지절약계획서 검토는 공단이 검토하는 건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