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 - 조직변화 유도를 위한 e-Poster 활용 교육 실시
- 2011년도 상반기 핵심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실시
- 사랑 봉사단, 사랑의울타리 활동 전개(연중)
|
2월 | 고객만족 지역센터 직무교육 실시 |
3월 | - 반부패추진위원회 개최
- 2011년도 제1차 WOW! 미팅 개최
- CS Win-Win 서비스 단체 협약식 (협약사 : 삼성카드)
|
4월 | - 청렴의 달 운영
- 「호감가는 첫인상 만들기」 project 시행
|
5월 | |
6월 | - 고위공직자 청렴도평가 실시
- 창의혁신 추진계획 및 활동 가이드라인 수립
|
7월 | - 지역본부 민관협의체 활동
- 창의혁신 과제정의서(53개) 접수 및 검토
- 에너지빼기 사랑더하기 참여 접수 및 절감활동 추진
- (22,934개소 참여, 9.523만MWh 절감)
|
8월 | 2011년도 제2차 WOW! 미팅 개최 |
9월 | 반부패시책추진반 및 청렴메신저 회의 개최 |
10월 | - 청렴옴부즈만 회의 개최
- 지역본부 고객만족 대응 기술부장회의 개최
|
11월 | - 홈페이지 사규 공개
- 2011년도 고객자문위원회 개최
- 사회공헌 후원 협약 체결(연탄은행)
|
12월 | - UN 글로벌콤팩트 가입 및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윤리경영종합지수 조사(KEMDEX) 및 결과 보고
- 반부패청렴우수부서 포상
- 창의혁신 과제 평가 및 우수과제 포상
- 전국 연탄 나눔 활동 진행(50만장 전달)
- 에너지복지지원사업 추진(사회복지시설 고효율 조명 교체지원, 514개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