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브랜드
윤리경영 브랜드
- 몸 안의 유해물질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벗겨도 벗겨도 희고 버릴 곳이 전혀 없는 양파와 같이 공단을 깨끗하고, 건실하게 발전시키고자 하는 공단의 의지를 대내외 적극 표명하기 위해 양파들의 약속(Onions Promise!) 윤리경영 브랜드화하여 적극 실천중입니다.
- Brand Design
- Brand Name
Brand Identity
- 브랜드의 비전 (Brand Vision)
- 2024년까지 공공부문 최고 수준의 윤리경영 체계 구축
- “최고 수준의 윤리경영“ 기준 : 윤리경영종합지수 91점, 종합청렴도 1등급
- 브랜드 핵심사상 (Brand Essence)
- 몸안의 유해물질을 말끔히 제거해주고, 벗겨도 벗겨도 희고 버릴 곳이 전혀 없는 양파와 같이 공단을 깨끗하고, 건실하게 발전시켜 고객과 이해관계자가 언제나 웃는 얼굴로 바라볼 수 있는 「맑은 경영, 밝은 공단」을 건설
- 브랜드 핵심가치 (Core Value)
- 브랜드의 핵심사상을 뒷받침하는 실천적 가치는 공정성, 투명성, 합리성이며, 이는 공단 경영과 사업 전반에 녹아들어 조직가치를 드높이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가능케 하는 원동력으로 작용